• About Us

환경을 생각하는 Double A Paper

전통적으로 제지 산업은 50년 이상 된 천연림를 벌목하여 종이를 생산해왔습니다. 환경을 훼손하는 이러한 전통적 제지 산업의관행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블에이는 독창적이고 친환경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제지 산업의 새 장을 열었습니다. 즉, 종이를 만들기 위한 나무를 별도로 재배하는 "Farmed Tree(더블에이 전용 인공림)" 개념을 도입하여 제지 산업의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더블에이는 집중적인 R&D를 통하여 태국 지역적 특성, 기후, 농가의 재배 능력 등의 이점을 활용하여 3, 4년만 재배하면 종이를 만들기에 최적인 나무 수종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Farmed Tree (더블에이 전용 인공림)"은 벼와 같은 경작물이 재배되는 농경지 사이의 빈 공간을 이용하여 재배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품질의 종이를 생산할 수 있는 나무를 키워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더블에이는 자연림을 전혀 훼손하지 않고 별도 재배된 인공림만을 사용함으로써 제지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Farmed Tree (더블에이 전용 인공림)"는 150만명의 태국 농가에 의해 재배되고 있습니다. "Farmed Tree (더블에이 전용 인공림)"은 비어있는 논경지를 사용하기 농경지용중인 논 주변의 빈 공간을 이용하기 때문에 농가에 추가적인 경제적 소득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또한 더블에이 "Farmed Tree(더블에이 전용 인공림)"는 550만 톤의 산소를 방출하고, 82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여 주변 농경지의 습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더블에이 "Farmed Tree (더블에이 전용 인공림)"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armed Tree (더블에이 전용 인공림)가 태국의 지형과 기후에 적합하여 생산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제지를 위해 사용되는 섬유질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일반 종이가 1g당 1천 3백만개의 섬유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과는 비교적으로 더블에이 종이는 이보다 9백만개 더 많은 2천 2백만개의 섬유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섬유질의 포함으로 더욱 매끄러운 표면의 종이를 생산할 수 있어, 복사나 출력 시 걸림현상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미션

      "더블에이는 환경 보호 미션에 발맞추어 더블에이는 환경 관리 정책를 사업 운영에 충실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관련 국제 표준을 준수하고 중요 환경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더블에이는 친환경 관련한 여러가지 상을 수상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아낌없이 실천하고 있음을 전 세계에 보여주고 있습니다.